발산에스테틱 이번 행사는 다중위기 시대, 다양한 모습으로 지역에서 살아가는 여성들의 삶의 서사를 나누고, 더 나은 삶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실천의 조각을 이어감으로써 "삶의 전환"을 함께 모색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발산피부관리 먼서사에 관심 있는 남성과 여성 누구나 가능하며, 참가비는 당일 2만 원, 1박 2일 3만 원이다. 인근 지역에서 출퇴근할 경우 2일 참가비는 2만 원이 적용된다. 신청은 온라인 신청서(https://forms.gle/4NQaV638eodCsjJBA)를 통해 가능하다.
상주다움사회적협동조합은 "다양한 지역 여성들의 삶을 공유하고, 젠더와 농촌을 잇는 삶의 전환 가능성을 함께 상상하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서울 서초구가 최근 다채로운 가족친화 프로그램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
먼저 필름 카메라를 통해 가족과 동네의 모습을 사진에 담으며 가족 간 소통과 친밀감을 높이는 "시선; 서초를 담다" 프로그램이다. 서초구가족센터 주관으로 지난 6월10일~17일 총 4회에 걸쳐 진행됐다. 일곱 가족(총 22명)이 참여해 필름 카메라의 기본 사용법을 익히고 반포한강공원에서 직접 사진을 찍어 봤다. 일회용 카메라 업사이클링 활동, 전시회도 열었다. 배우 차서원이 강사로 참여해 프로그램 전반을 직접 이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