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계필라테스 폴드7와 플립7은 이달 25일부터 국내를 포함해 전 세계에 순차 출시한다. 국내 사전 판매는 이달 15∼21일 이뤄진다.
한편, 삼성전자는 이날 스마트워치 신작인 갤럭시 워치8과 워치8 클래식도 함께 공개했다. 두께가 워치7 대비 11% 얇아졌고, "다이내믹 러그 시스템"을 적용해 착용감을 개선했다. 건강관리 기능도 대폭 강화했다. "러닝 코치" 기능은 사용자의 달리기 수준을 분석해 맞춤형 운동 계획을 수립하고 실시간 코칭을 제공한다. 스마트워치 최초로 "항산화 지수" 기능을 탑재해 항산화 성분 중 하나인 카로티노이드 수치를 5초 만에 측정할 수 있다. "혈관 스트레스" 기능은 수면 시 혈관 스트레스를 측정해 기준값에 따른 변화 추세를 알려주고, 심혈관 건강에 영향을 주는 생활 습관도 함께 관리할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한다.우미그룹을 창업한 이광래 회장이 9일 향년 93세로 별세했다.
전남 강진 출신인 고(故) 이 회장은 1955년 사병으로 군에 입대한 뒤 18년간 경리장교로 복무했으며, 1973년 소령으로 예편했다.
1982년 우미그룹 전신인 삼진개발주식회사를 세우며 건설업에 발을 들였고, 1992년 3월 우미 회장에 취임했다. 수도권을 비롯한 전국 주요 도시에서 주택사업을 펼치며 회사를 중견 건설사로 키웠다..